본문 바로가기
여행

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<1일차>

by 이보통 2021. 3. 2.

 

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1일 차입니다.

비행기는 오후 느지막이 타서 좀 여유로웠어요.

집에서 4시쯤 나와 6시 비행기를 탔답니다.

날씨가 좋아 제주에 도착하기까지 사진 찍기가 참 좋았어요.

 

 

전 이 하늘 사진이 맘에 들더라고요.

 

 

드디어 제주에 도착!

 

 

렌트카를 받아 짐을 싣고 가장 먼저 식당으로 갔어요.

한 끼도 못 먹은 탓에 배가 너무 고파서 기절하기 일보직전이었거트든요.

 

도착한 곳은 이도이동에 위치한 인생곱창 입니다.

배가 고프니 빠른 세팅이 너무 감동적이었어요.

 

 

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.

 

 

라면부터 빠르게 나왔는데요

이 라면은..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큰 건더기 버전 같았어요.

정말 맛있었습니다.

넷이서 도란도란 조금씩 나눠먹었어요

 

 

빠질 수 없는 알코올과 탄산!

 

 

드디어 나왔어요

곱창 모둠세트!!

일단 얼른 먹어봅니다.

 

배추에 싸 먹어도 맛있고요

명이나물에 돌돌 말아먹어도 맛있습니다.

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.

질기지도, 느끼하지도 않아요

 

같이 구운 단호박, 부추, 감자조차도 맛있습니다.

포슬포슬하고 달달해요.

 

 

모둠으로 먹다 보니 살짝 모자란 감이 있어서 좀 더 시켰어요

이번엔 벌집 돼지껍데기 입니다.

약간의 달달함과 쫀득함이 있는 돼지껍데기..

정말 사랑합니다

 

이 돼지껍데기는 생으로 구워 먹어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고

소금 살짝 + 콩가루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.

전 개인적으로 소금살짝 + 콩가루 살짝이 맛있었어요.

여기까지 왔는데

곱창집인데.. 볶음밥 빠질 수 없잖아요?

그래서 시켰습니다. 볶음밥 1개..

근데 이게 1개인지 2개인지 모를 만큼 양이 넘쳤어요

저희가 마지막팀이라 재료를 다 쏟아부으신 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.

정말 많았어요

그래도 일단 볶볶 해봅니다.

같이 올린 우삼겹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어요..

같이 올려 먹어도 맛있는데

그 사진은 밥 먹느라 안 찍었나 봐요

 

그러고 보니 메뉴판& 가격이 빠졌네요

이곳의 메뉴와 가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

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.

이곳은 이도이동에 위치한 인생곱창 입니다.

 

영업시간은 평일 17:00-24:00 

휴무는 매주 일요일입니다.

 

 

맛있게 먹고 바로 숙소로 고고!! 

하지만 숙소 사진은 없어요...

생각보다 무섭게 생겨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.

너무 조용하고 어두워서 저희밖에 없는 줄 알고 잔뜩 쫄았거든요.

안에선 보드 게임하고 이것저것 주전부리하고 수다 떨다가 잠들었답니다.

 

음..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알차게 짜 왔는데

막상 쓰고 보니 곱창 먹은 얘기만 하다가 끝이 났네요..

 

하지만!!

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둘째 날을 기대해주세요

새로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.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
공감과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.

 

댓글